B1A4を応援するぶろぐ

B1A4の掛け声やそのほか不定期に更新します

【歌詞】함께

この曲がセトリにあったら、みんなで合唱できたらいいなと思い、歌詞を載せました。訳はできてなくてすいません><

 

のぷん はぬる うぃえ すもいんぬん
높은 하늘 위에 숨어있는

ちゃぐん ぴょるどぅる ちょむ ぶぁよ
작은 별들 좀 봐요

ぴんなる すっぱっけ おむぬん
빛날 수밖에 없는

うりえげぬん のむ そじゅんはん しがん
우리에게는 너무 소중한 시간

くれよ かっくむん しるまんど いっけっちょ
그래요 가끔은 실망도 있겠죠

はじまん ちんしむる たま のれはるけよ
하지만 진심을 담아 노래할게요

きっぷむど するぷむど はむっけ なぬん くでよ
기쁨도 슬픔도 함께 나눈 그대여

さらんへよ くで
사랑해요 그대

I love you

のぷん はぬれ ぱるぐん ぴょるどぅれ
높은 하늘에 밝은 별들에

うりえ さらんい たむぎょじょ いっちょ
우리의 사랑이 담겨져 있죠

ちゃむし へめご きる いろど
잠시 헤매고 길을 잃어도

そろる みどぅみょん どぇよ
서로를 믿으면 돼요

くれよ かっくむん しるまんど いっけっちょ
그래요 가끔은 실망도 있겠죠

はじまん ちんしむる たま のれはるけよ
하지만 진심을 담아 노래할게요

きっぷむど するぷむど はむっけ なぬん くでよ
기쁨도 슬픔도 함께 나눈 그대여

さらんへよ くで
사랑해요 그대

I love you

のぷん はぬれ ぱるぐん ぴょるどぅれ
높은 하늘에 밝은 별들에

うりえ さらんい たむぎょじょ いっちょ
우리의 사랑이 담겨져 있죠

ちゃむし へめご きる いろど
잠시 헤매고 길을 잃어도

そろる みどぅみょん どぇよ
서로를 믿으면 돼요

ぬる うぉなじまん ぱらわっちまん
늘 원하지만 바라왔지만

くれど もどぅん げ よんうぉなる すのぷげっちょ
그래도 모든 게 영원할 순 없겠죠

はじまん うりぬん く ぬぐぼだ
하지만 우리는 그 누구보다

へんぼかん ちゅおぐる かっこ いっちょ いっち ま
행복한 추억을 갖고 있죠 잊지 마

のぷん はぬれ ぱるぐん ぴょるどぅれ
높은 하늘에 밝은 별들에

うりえ さらんい たむぎょじょ いっちょ
우리의 사랑이 담겨져 있죠

ろちゃむし へめご きる いど
잠시 헤매고 길을 잃어도

そろる みどぅみょん どぇよ
서로를 믿으면 돼요

ちょあはにっか へんぼかにっか
좋아하니까 행복하니까

うりぬん ちゅんぶなん うぃみが いっちょ
우리는 충분한 의미가 있죠

ぬんち ぼじ ま へんぼかじゃな
눈치 보지 마 행복하잖아

くれよ くごみょん どぇよ くれよ くごみょん どぇよ
그래요 그거면 돼요 그래요 그거면 돼요